카테고리 없음

(알림) 사과문

안전맨 2018. 6. 22. 09:41
728x90
반응형
사 과 문


저 박지민강사의 오해와 실수로 정승호강사님의 명예를 훼손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.


정승호강사님께서는 저 박지민강사의 안전교육 교안을 도용하지 않으셨는데, 정확한 확인절차 없이, 도용한 것으로 오해하였습니다. 

약 4년 전에 저 박지민강사의 참안전교육개발원의 인터넷 홍보 공간인 블로그, 홈페이지 등에 정승호강사님이 제 교안을 도용한 것으로 서술하면서, "...... 교안 그대로 베끼기의 정승호 강사님을 비롯해서 다른 강사분들도... 모두 저희 교육원의 강의안으로 빌어먹고 사시는 분들이 많아서 조금은 우~픈~~세상입니다. 오늘은 진짜 강의안을 저작권 등록을 해서 소급해서 저도 모 영화사처럼 다 쓸어버릴까? 라는 생각도 했네요 ㅎㅎㅎ“ 라면서 정승호강사님에게 모욕감을 안겨주었습니다.


그리고 해당 글에 대해서 약 2년 전에 공식적인 사과를 드리고 해당 포스팅을 삭제했었는데, 최근에 그 포스팅이 지난 4년 동안 여전히 게시되고 있었음을 강사님의 연락으로 뒤늦게 발견했습니다.  제가 직접적으로 챙기지 못한 불찰입니다. 


이와 같은 저 박지민강사의 실수와 오해로, 지난 4년 동안 정승호강사님을 인터넷이라는 오픈된 공간에서 공공연하게 모욕하여 명예를 훼손한 점에 대해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


- 박지민 대표 올림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