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안전교육개발원 일상

[안전교육] 지난 여름에 지민강사가 한 일을 알고 계십니까?

안전강사 박지민 2013. 4. 23. 14:34
728x90
반응형

^^ 제목이 이상하다구요~  전국적으로 비가 오고 우중충~한듯 해서요~

비오는 화요일 오후 잘 보내고 계시죠~ 이번주는 영상 대 방출이네요~

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서요 ㅎㅎ

이번에는 지난(2012년) 여름에 어머니 가게에서 보건교육에 사용할 1인 힐링 기체조를 만들던 제 모습입니다~

 

 

영상 보셨나요? 초~~~큼 섹쉬버전이죠. 이유가 있답니다.

당시 여성들만 일하시는 제조업 사업장에서 보건교육을 해서 아주 초~~큼 섹쉬버전으로 체조를 만들었답니다.

제가 사회체육과에 전공이 에어로빅이었기에~ 적절하게 에어로빅 동작과 요가 동작을 합해서~ 힐링 기체조 기획을 했었답니다.

지금도 그 사업장에서 하냐구요?

네~ 저는 강의후에 강의 영상을 드리니까요~ 저때도 그랬죠. 모바일 버전까지 만들어서 드렸던 기억이 있네요~

 

행복 안전한~ 화요일 되세요~~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