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오늘은 cs교육을 했네요.
내가 편해지는 서비스 라는 주제로 중소기업인데도 대표님의 마인드가 직원이 먼저라는 생각이 참 좋게 생각되었답니다.
고객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감정노동을 하고 있는 직원들이 편하고 고객들에게 불편하지 않은 범위내에서 교육을 해달라는 요청으로 내가 즐겁기 위한 서비스 매너를 함께 했답니다.
왜 고객을 위해서 미소를 지어야 하는지를 알아보는 실험에 동참해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^^
사정상 사진은 못찍어서 구름낀 눈올것 같은 하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. 행복안전한 한주들 되세요~
내가 편해지는 서비스 라는 주제로 중소기업인데도 대표님의 마인드가 직원이 먼저라는 생각이 참 좋게 생각되었답니다.
고객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감정노동을 하고 있는 직원들이 편하고 고객들에게 불편하지 않은 범위내에서 교육을 해달라는 요청으로 내가 즐겁기 위한 서비스 매너를 함께 했답니다.
왜 고객을 위해서 미소를 지어야 하는지를 알아보는 실험에 동참해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^^
사정상 사진은 못찍어서 구름낀 눈올것 같은 하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. 행복안전한 한주들 되세요~
반응형
'교육현황-참안전교육개발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안전교육 함께 즐겁게 완성하는 감성안전 관리의 기술 ㅡ 대경산업안전본부 (2) | 2013.11.20 |
---|---|
(실버펀리더십 교육) 꽃보다 할매~~ (0) | 2013.11.18 |
(감성안전교육) 관리감독자 안전교육ㅡ함께 즐거운 감성안전의 기술 (0) | 2013.11.13 |
(감성안전교육) 관리감독자 안전교육ㅡ함께 즐거운 감성 커뮤니케이션 기술 (2) | 2013.11.12 |
(관리감독자 안전교육) 함께 즐겁게 완성하는 감성안전의 기술ㅡ대경산업안전본부 (0) | 2013.10.29 |